초반부터 큰 화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속 청담동 패션 편집샵 대표로 패션에 민감하고 허영심 많은 '김영미' 캐릭터를 신소율만의 매력을 더해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매력적인 러블리 배우 신소율이 엄청난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청담동 패션 편집샵 대표이자 정해라(신세경 분)와 박 곤(박성훈 분)과 어린 시절 만나 친구로 지내며 박곤(박성훈 분)의 약혼녀이기도 한 '김영미' 역을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진한 감성을 녹여낸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신비로운 판타지적 요소가 조화를 이룬 판타지 감성 멜로 드라마다.
 
그 중, 배우 신소율이 맡은 ‘김영미’는 대기업 MD 경력과 집안의 돈으로 청담동에 샵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는 패션 편집샵 대표로 허영심이 있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해 유행하는 것은 모두 쫓아가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샤론(서지혜 분)의 능력에 끌려 그녀를 자신의 샵으로 스카우트 하려는 모습을 통해 허영심 많고 트렌드에 민감해 유행하는 것을 모두 쫓아가야 하는 편집샵 대표 영미의 성격을 단번에 알 수 있다.
 
이외에도 정해라, 박곤과 어린 시절부터 절친하게 지내온 사이로, 오랜 친구인 정해라에게 열등감과 죄책감, 경제적 우월감 등 복합적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박곤과는 결혼을 약속한 사이다.
 
이렇듯, 배우 신소율이 열연하고 있는 영미 캐릭터는 극 중 캐릭터들 간의 미묘한 관계 속에서 긴장감을 형성하며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등 얄미울 수 있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역할로 극의 몰입감을 높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신소율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200% 소화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맡은 캐릭터에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 매 작품마다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흑기사’에서 질투와 자격지심으로 삐뚤어진 김영미의 모습을 배우 신소율만의 상큼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소화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영미’ 캐릭터로 완성시켜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러블리 배우 신소율이 안정적인 연기력과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 ‘영미’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