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제주 남쪽 중문 바다가 펼쳐지는 대포항 인근, 작은 오름 위에 위치한 프라이빗 하우스가 위치해 있다.

서귀포독채펜션 D1250은 오직 한 팀만을 위한 독채로 제공돼 건물 한 동을 전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 D1250은 연인들이 함께하는 로맨틱한 커플여행, 친구들과의 신나는 우정여행, 일상탈출을 꿈꾸는 동료들과의 힐링 워크샵 등 오직 한 팀만을 위한 소그룹 전용숙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도시의 소음과 번잡함에서 잠시 벗어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모든 고객들을 위해 중문독채펜션 D1250은 양질의 서비스와 편안한 자연의 이로움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풍광과 분위기로 이미 G-soul M/V 'Tequila' B1A4 M/V '거짓말이야', 주니엘 pisces 물고기자리 M/V, OLIVE TV CJ영상, 김유정의 제주도 힐링 여행기의 배경으로 등장하였고, 싱글매거진 ‘제주 에어비엔비’ 등 다수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3개의 룸, 화장실 2칸, 거실 겸 주방의 넓은 공간이 제공돼 추억여행을 떠나는 가족과 친구 모임, 단체 모임으로 선호된다. 전체가 통유리 벽으로 디자인돼 왼편의 감귤밭, 오른편의 넓은 바다가 위치한 바깥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테이블과 벤치가 있는 야외 데크에서는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는 등 오붓한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다, 2층Loft에는 미니 텐트, 캠핑 의자의 편의 시설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 야외수영장을 갖추어 이국적인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자동 체크인/아웃 시스템으로 입실 전 비밀번호를 받으면 어떤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