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家, 첫번째 단추를 채우다.‘

대구광역시 동구 불로동에 위치한 품격 있는 분위기의 레스토랑 ‘버튼가’는 엔틱한 인테리어와 함께 매장 옆 관광지의 볼거리를 살려 가족, 연인 간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차별화된 메뉴로 오감을 만족시키고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 파스타, 볼로동파스타 명가 버튼가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져 이벤트, 모임, 회식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예약문의도 받고 있다.

불로동 레스토랑 버튼가의 전경미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Q..‘버튼가’라는 레스토랑의 이름은 어떤 의미인가요?

A.저희 버튼가는 대구광역시 동구에서 첫 번째 지점을 시작으로, 북구, 서구, 남구,중구,수성구, 달서구, 달성군까지 총 8개 구에 하나씩 직영매장을 운영 할 예정입니다. 직영점의 여덟 번째 마지막 단추를 채울 때까지 저희만의 음식을 많은 손님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하는 저희의 목표를 담은 이름입니다.

 

Q.. 다른 매장과 차별화 된 버튼가만의 메뉴는 어떤 것이 있나요?

A.먼저 손님들이 다양한 음식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메뉴의 폭을 넓혔습니다. 메인 메뉴 전에 식전 빵과 버튼가만의 소스를 준비해 드리며, 식사 후에는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색 있는 메인 메뉴를 선보여 고유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인 메뉴 수제함박스테이크에 곁들이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내고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에 부응하고자 항상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추천해주실 만한 메인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함박스테이크와 참스테이크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토마토소스, 크림소스, 한&양식 퓨전소스를 사용한 파스타, 웰빙 불고기파스타가 젊은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족 방문 시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메뉴로는 담백 고소한 버튼가만의 피자, 데미소스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치즈돈가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볶음밥의 라이스 종류와, 수제함박버거, 생버섯을 이용한 크림그라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Q..버튼가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소개 부탁드려요.

A.커피, 티, 아포카토, 치즈케잌, 와플, 음료,세계맥주 등, 다른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의 디저트 류와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상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기에 만족도도 매우 높습니다.

 

Q..대구 레스토랑 버튼가를 찾아 오시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가요?

A.저희 버튼가는 방문 고객님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 '대접 받는 느낌’을 받고 가실 수 있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청결하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즐겁게 일하는 것, 그것이 저희의 가장 큰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도태되지 않고 항상 개발하고 전진하는 정직한 버튼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가게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