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이상하게 얼굴 주위로 자꾸만 여드름과 뾰루지가 올라온다. 볼과 턱, 이마, 목 등에 일명 턱드름, 목여드름식으로 발생되는 여드름은 겨울이 되면 불청객처럼 찾아온다. 날씨도 원인이지만 여드름원인은 생각보다 꼼꼼하지 못하게 클렌징한 것이다. 외부로부터 많은 노출을 받고 난 후 세안을 할 때는 얼굴 주요부위를 중점으로 클렌징하다 보니, 이마나 턱같이 구석진 곳을 꼼꼼하게 세안하기가 쉽지 않아 남아있던 노폐물들이 모공을 막아 볼, 턱, 이마, 목치료여드름원인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특히 성인이마여드름, 남자목여드름, 목뒤여드름이 발생하는 이유 중 하나가 꼼꼼하지 못한 세안이 주를 이룬다.

사실 여드름은 발병됐을 때도 문제가 크지만, 여드름흉터자국은 더 큰 문제를 낳는다. 여드름흉터치료비용도 만만치 않게 발생될 뿐만 아니라 한번 남은 자국은 재생하기도 쉽지 않고, 엄청난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이 드는 여드름흉터재생크림이나 여드름흉터크림을 사용하여 얼굴여드름흉터와 여드름자국없애는법을 선택하기도 한다.

이에 TS에서는 여드름전용화장품인 TS 여드름 & 클렌징 2-SET를 선보이고 있다. 세안만으로 제거하기 힘든 여드름의 원인을 케어할 수 있도록 2가지 세트를 준비했다. TS 여드름 & 클렌징 2-SET은 TS 훼이스 타올, TS 아크네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여드름 피부의 의약외품으로써 풍부한 거품으로 민감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살리실산함유로 피부 각질을 매끈하게 관리한다. TS 훼이스 타올은 특수루프 기술 공법으로 제작돼 피부 속 노폐물만 제거하는 피부전용 타올이다. 클렌저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어 윤기 있고 맑은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어 TS 관계자는 “여드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세안제 사용과 올바른 세안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폼클렌징과 클렌징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여드름이 발생하고 나서 여드름흉터자국없애는방법을 고민하는 것보다는, 철저한 세안을 통하여 발생될 여드름을 억제하는 것이 더 중요하므로, 꼼꼼한 클렌징습관을 기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