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다인건설이 양산 물금신도시에서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시리즈 4차와 5차를 공급한다. 이미 동일 지역에서 1~3차를 분양한 바 있으며, 특히 4차와 5차는 1차와 2차 바로 옆에 자리할 예정이다.

물금 4,5차는 뛰어난 입지와 호재 속 오피스텔(아파텔)과 상가가 함께 조성되었다. 특히 상가들이 고정수요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접근성을 바탕으로 한 물금 4,5차 상가는 남양산역 초역세권 상권을 기반으로 복층형 높은 층고를 비롯해 동선을 고려한 차별화된 최신식 특화설계와 풍부한 배후수요, 중심상업지구 초입 위치, 우수한 환금성을 갖췄다.

또한 상가 인근에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이미 구축돼 있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이 기대되며, 이를 바탕으로 우수한 집객력이 특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경남권 중심에 위치해 남양산IC를 비롯한 IC가 무려 4개에 달하는 광역 도로망이 구축돼 있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지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따라서 상권 확대도 빠르게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오피스텔 또한 복층으로 구성되어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한다. 뿐만 아니라 지진에너지를 흡수하는 선진화된 공법인 제진설계 공법을 도입해 입주민의 안전까지 생각했으며 안목치수를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 배분이 가능, 동일 면적 아파트 수준의 체감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1km 내에 위치한 국립유치원, 초, 중, 고, 부산대캠퍼스(7개소 위치), 시립도서관, 시립체육관 등 각종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초, 중, 고 모두 단지 도보 통학권에 속한다. 인근에 복합쇼핑몰(라피에스타), 영화관, 대형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양산천, 수변공원,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등 녹지시설과 친수 공간 조성으로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물금 4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급음 가촌리 1288-1번지에, 5차는 바로 옆인 1288-2번지에 위치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