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거성홀딩스> "겨울에만 이가격" 이벤트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양평전원주택의 "양평힐스파크"는 기존 전원주택의 개념을 벗어나 도심에 타운하우스 개념을 도입하여 단지 전체가 하나의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시공 및 분양을 담당하고 있는 ㈜거성홀딩스에서는 전원생활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모든 불필요한 비용이 들어가는 단계를 축소시키고, 일시에 조성되는 단지규모로 추진하여 합리적인 분양가로 전원주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거성홀딩스는 전원주택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특별 분양가로 "겨울에만 이 가격" 이벤트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토지 일시불 계약 시 5% 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근 1~2년 사이 경기도 양평 일대에 전원주택 공급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양평 백안리(양평읍), 옥천, 국수리, 용문면 등 양평 전역에 40-50세대 이상의 대규모 단지들이 건축준공을 마치고 속속들이 입주하며, 한창 신규 공사 중이다. 양평전역에 전원주택들이 들어서고 있어 입지조건이 적절한 위치의 전원주택단지들은 겨울철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분양마감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양수리 킨포크빌리지 분양금액 160만원대, 송학 살구마을 분양금액 150만원대, 몽삐에뜨메종 남양평 전원주택 분양금액 150만원대 등, 주변 전원주택들의 분양가는 다소 높게 형성되어 있다. 하지만 힐스파크에서 진행 중인 특별분양 "겨울에만 이 가격" 이벤트 분양가는 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인 양평힐스파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