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시상식

(수원=국제뉴스) 박진영 기자 = 수원상공회의소는 365일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을 격려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해온 각 분야별 우수기업을 선정해 표창하는 '2017년 Live 365, Yes!,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시상식' 및 곽수종 박사 초청 '2017년 이후 세계경제 및 한국 경제 전망'을 주제로 한 조찬강연회를 7일 이비스앰베서더 수원 호텔에서 개최했다.

먼저 'Live 365, Yes!,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시상식'에는 인재 육성, IP 경영,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 등 4가지 부문에 대한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인재육성 부문에는 동보헬스케어(주) 윤자원 대표이사가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일자리 창출 부문에는 (주)SH텍 윤성환 대표이사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IP 경영부문에는 (주)에이스엔 송희남 대표이사가, 사회공헌 부문에는 수원 파티움하우스 더그레이스켈리 김종민 대표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마지막으로 '2017 Live 365, Yes!,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종합대상'에는 경도유니온(주)의 김지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수원지역 특성화고등학교·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 7명이 참석해 특성화고 진로캠프, 채용지원사업 등 지역 특성화·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펼쳐온 최신원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시상식 및 조찬강연회에는 수원지역 기업 임직원,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