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돌아온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가 이번 주 금요일(8일)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워너원이 비밀 아지트 ‘제로 베이스’에서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을 발산해 팬심 충족 방송으로 열정적 지지를 받고 있는 ‘Wanna One GO : ZERO BASE’.
 
이번 주 방송에서도 ‘제로 베이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워너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제로 베이스’에는 빵빵 터지는 워너원의 취향 저격 아이템들이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요정이 된 하성운, 뚱뚱이로 분장한 강다니엘, 박지훈 등 멤버들이 각종 아이템을 활용해 즐기는 장면은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요절복통 웃음 참기 대회도 펼쳐진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하성운, 라이관린 등 멤버들이 폭소하는 장면과 그들을 폭소에 빠뜨린 다른 멤버가 모자이크로 가려진 채 비춰져 과연 뛰어난 개그감을 발휘한 멤버가 누구였을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 미자단(미성년자단) 멤버들의 모습도 그려질 예정. 지난 방송에서 산 정상을 향하며 기대감에 즐거워하는 박지훈, 배진영과 불안해 하는 이대휘의 상반된 모습이 보여진 가운데 과연 미자단이 성공리에 비행을 마쳤을 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 MAMA’서 3관왕의 영예를 차지한 워너원의 비하인드 영상도 독점 공개된다. MAMA 백스테이지 현장과 퍼포먼스 장면, 감격의 수상 순간 등 다양한 모습을 밀착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른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11명 모든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전격 공개될 워너원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