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사람은 이름으로도 기억되기 때문에 사업상의 비즈니스나 사회생활등에 중요하다 그 이름을 만족하지 못하고 개명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훌륭한 작명을 위한 방법으로 먼저 작명과 개명을 하고자 하는 사람의 사주를 정확하게 보는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대부분의 작명소에서는 음양오행으로만 작명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기때문에 좋은 이름을 짓기위해서는 모든법칙에 어긋남이 없는 이름을 지어주는  오랜 전통의 믿을수 있는 작명소를 찾는것이 중요하겠다.

안산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우담작명철학원의 채창길원장은 오랜기간을 걸쳐 수많은  개명과 작명을 해왔다 채창길원장의 정확한 사주분석과 성명학에서 나오는 모든 법칙에 어긋남이  없는 작명은 가장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이름으로 상담자에게 만족도를 높여주고 믿음을 주고 있으며 이는 소개로 이어져 소개를 통한 방문이 많이 이루어 지고 있다.

사업체이름이나 개명등을 신청하려는 사람도 많이 있으나 특히 신생아작명이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가장 주를 이룬다.

우담 채창길원장은 신생아작명은 아이의 미래가 결정되는 평생불리우는 이름이며 부모님이  아이에게 줄수 있는 첫번째 선물이기도 하기 때문에 중요하게 생각하며 작명을 하며  글로벌시대에 맞는 외국인이 부르거나 영어네임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하며 사주에 근본을 두며  소리오행,자원오행,삼원오행,음양오행의 법칙과 한글을 중심으로 한 소리성명학과 한자를 중심으로 한 수리성명학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작명법으로 이름을 선사한다고 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사람의 길한 인생을 위한 작명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안산 우담작명철학원은 신생아 작명과 개명 뿐 아니라 법인상호,개인상호, 출산택일,사주궁합 등의 상담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