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지난 25일 종합운동장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8회 국제뷰티기능대회에서 강남에 위치한 국내 1위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인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참가선수 100여명의 참가선수 모두가 전원수상의 쾌거는 물론,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국회의원상과 단 1명에게만 수여되는 인천시장상까지 받는 역대 신화를 쓰면서 뷰티업계 큰 화제로 떠올랐다.

국제뷰티기능대회는 한국뿐 아니라 중국, 태국, 대만 공동개최로 각국에서 참여하여 참관 5000여명, 참가선수 2000여명이 넘는 규모로 아시아에서 가장 큰 뷰티대회로 뽑히며 서울시, 인천시,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여 국내에선 가장 공정하며 공신력있는 대회이다.

대회관계자에 따르면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뷰티기능대회인 만큼 역대 가장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였고, 그동안 쌓아왔던 열정과 노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였다 . 많은 선수들이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여 국제 심사위원들도 많이 놀랐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며 특히나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3년 연속 아시아 최다선수 참가, 전원 석권은 물론, 특출난 실력으로 국내외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끌었다.' 며 말했다.

반영구교육만을 전문으로 하여 국내 1위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 꼽히는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해외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대한민국 뷰티업계의 선두주자로 뽑힌다.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원장은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참가선수 모두 배웠던 본인들의 기량을 그대로 발휘하여 좋은 결과로 이뤄진 것 같다. 국제뷰티기능대회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 앞으로도 반영구화장의 올바른 교육을 제시하여 뷰티산업이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

이미 국내 최다수강생 배출, 최다 창업은 물론 차별화된 체계적 교육시스템으로 국내유일 취•창업 컨설팅을 통해 재수강률 0%를 달성하여 뷰티업을 시작하는 종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합리적인 수강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혜택을 제공하고있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연말 감사이벤트로 수강료할인, 최고급 머신 선물 ,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수강 을 진행한다.

저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 및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