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스포라이브(주) MOU체결.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스포라이브(주)(대표이사 김홍민)와 지난 22일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MOU를 체결한 스포라이브(주)는 스포츠 승무패 적중 게임을 서비스하는 회사다. 

스포라이브는 지난 20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농구 종목 '스페셜 적중 게임'을 업데이트 하였으며, 상장사 미투온(소셜카지노게임사)의 투자를 통하여 국내 스포츠 승무패 적중게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회사이다. 

이날, 스포라이브(주) 회사측은 기업의 성장을 통하여 만들어진 이익은 다시 사회로  환원을 시켜나가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진정한 기업의 모습이라며 향후 스포라이브(주)에서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사회복지 사업을 지원해 나가면서 함께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송창익 회장은 희귀난치병환아의 여려운 가정 환경을 설명하고  지금도 많은 수혜자들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는 설명과 함께 대기자들 가운데 세사람을 선정하여 생활비와 치료비 지원을 협조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스포라이브(주)측은 회사에서 지원하는 것과는 별도로 회사에서 운영하는 게임 사이트에 수혜자의 사연을 올려 참가자들이 직접 후원 모금에 동참 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스포라이브(주) MOU체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