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수험생 50% 할인 혜택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부산롯데호텔 라세느 내부 (제공=부산롯데호텔)

이 기간에 수험생을 포함하여 2인 이상 8인 이하로 구성된 고객이 라세느를 이용하면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2인에 한해 이용 가격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주중 및 주말, 점심과 저녁 이용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단, 수험생 본인이 올해 수능에 응시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수험표 혹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한다.

한편, 라세느는 통파마산 치즈 파스타, 오향 닭구이, 유황오리 구이 등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 통파마산 치즈 파스타는 셰프가 뜨거운 파스타를 통파마산 치즈 위에 올려서 섞는 과정을 보여주며 맛과 재미를 더한 메뉴이다. 오향 닭구이는 산초, 계피, 정향, 팔각, 회향 등 ‘오향(五香)’으로 향을 낸 소스에 닭을 구워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라세느 유진환 헤드매니저는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가족 모임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주말 저녁 이용의 경우, 빠른 속도로 예약이 마감되고 있으니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