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앨범발매를 앞두고 싱글 발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원초적인 평화를 노래하는 이국적인 인디팝밴드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가 EP앨범발매를 앞두고 싱글 [Hometown]를 11월 23일 출시했다.

▲ [사진=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 싱글 'Hometown' 커버]

정원준(보컬), 이경석(기타), 김민석(기타), 박동민(베이스), 해리(드럼) 5인조로 구성된 인디팝밴드 ‘랜드오브 피스(L.O.P)’는 복합 적인 기타 구성에 내추럴(natural)한 음색을 구사하여 멜로디를 더 신선하게 느끼게 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 2월 EP앨범 [L.O.P's Records 2016-2017]로 데뷔한 이들은 앞으로의 앨범을 작업하기 위해 올 해 여름, 유년기/청소년기를 보냈던 고향인 필리핀으로 가게 되었다. 이번 작업은 고향에 돌아온 편안한 마음으로 순탄하게 이루어졌고, 사춘기 시절을 함께 보낸 이야기들로 구성하여 EP 앨범을 위한 전체적인 스토리가 그려졌다. 싱글 [Hometown]은 필리핀 현지에서 앨범 초반 작업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와 후반 작업을 완성하였다.

‘Land Of Peace(평화의 땅)’ 라는 밴드 명은 평화로운 곳을 떠올리며 지어졌는데, 열대 해변의 자유로움과 편안함, 바닷바람, 산바람의 자연스러움, 파라솔 밑에서 시간을 허비하는 여유로움 등의 원초적인 평화를 추구하는 뮤지션으로, 최근 본인들의 SNS에 고향 Hometown에서 보낸 평화로운 일상 등을 담은 비공식 뮤직비디오(Unofficial MV)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