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뮤지엄컴퍼니 제공 출처(hoho6471인스타그램)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네이버 정품 감별 절대신인 코비진스가 인정한 나이키 정품 멀티샵으로 유명한 뮤썸이 나이키 에어맥스 97 대량 입고로 고객들의 주문폭주 행렬이 연일 지속되고 있다.

이미 나이키 매니아들 사이에서 뮤썸은 ABC마트, 듀얼독, 빈끌로, 슈걸가자, 플레이어, 풋스케이프, 롸킥스, 스마트슈즈, 쟈니슈즈, 슈즈모아, 미드타운, 스니커굿샵, 무신사 등과 함께 믿고 살 수 있는 쇼핑몰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나이키 에어맥스97을 대량입고 한 이유는 2017년은 에어맥스 97의 탄생 20주년을 맞은 해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뮤썸에서 이번에 대량 입고한 에어맥스97 상품으로는 에어맥스97 실버불렛을 시작으로 언디핏, 실버, 울트라,  화이트, og, 올검, 나이키 에어,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골드, 검흰, 파은, 키즈, 트리플블랙, 아시아 등이 있다.

또한 고객들의 니즈를 생각해 인기 조던 시리즈인 조던1시리즈 브레드 밴드, 플라이니트, 범고래, 로얄블루, 트루블루,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토로, 오레오, 시멘트, 모터스포츠, 플라이트 수트, 조던6 스포츠 블루,  카마인, 민트폼, 크롬, 조던8 얼터네이트, 짐레드, 조던11 브레드 로우, 콩코드 로우, 바론스, 스페이스잼, UNC, 헤어리스 등도 넉넉하게 구비해 놓았다.

한편, 다양한 신상품을 비롯하여 희귀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품 쇼핑몰로 유명한 ‘뮤썸’은 나이키 체험단도 진행 중이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뮤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좋아요, 댓글 게재, 공유하기 등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나이크 업템포, 허라취, 코르테즈, 맥스, 조던, 아디다스 슈퍼스타,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리복 퓨리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