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카 기업 '리스렌트닷컴'에서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특별한 제로프로그램을 공개했다.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 모델을 직접 세부적으로(옵션,등급,색상등) 선택한뒤 최소1년이상 최대5년까지 원하는 기간동안 신차를 임대하는 방법이다.

과거 자동차 소비 트렌드가 '소유' 였다면 최근에는 '이용'으로 트렌드가 변하며 임대의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 신차 임대 방식은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세금절감 및 보험료 할증 등의 문제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으며 사업자라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 시 연 최대 1000만원까지 비용처리가 가능해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들에게 인기다.

특히나 영업용 차량으로 분류되는 장기렌트카 의 경우 자동차 구매 시 취 ·등록세 와 매년 2번씩 납부 해야 하는 자동차세, 그리고 개인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는 보험료 등을 월 대여료에 포함해 이용할 수 있어 초기비용을 최소화 할 수 가있다.

목돈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일반 신차할부구매 와는 다른 새로운 신차 구매·이용방식인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는 초기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매월 후불제 방식으로 이용료만 납부하면 된다.또한 유류비 절감에 탁월한 LPG 차량도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류비에 대한 부담이 적어 더욱 경제적이다.

리스렌트닷컴 권대현 대표는 "최근 자동차 금융상품이 개인 및 법인 사업자들에게 비용처리 및 합리적인 절세방법으로 알려지며 이용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라며, 업체간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몇몇 렌터카 업체들은 실제로 불가능한 금액 제시로 소비자를 현혹 시키거나, 차량 출고 및 서비스 측면에서도 말을 바꾸는 일들이 벌어지기 도 한다 " 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중고자동차와는 다르게 신차는 가격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인 방식이며 리스렌트닷컴의 경제적인 가격 조건으로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을 회사의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이에 리스렌트닷컴 에서 선보이는 제로프로그램은 직영점 시스템을 도입하여 과도한 수수료를 없애고 차종에 따라 금리가 전혀 없는 0% 제로 금리 상품을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리스렌트닷컴 에서는 자동차 구매자가 원하는 신차를 이용 개월수, 및 잔존가치, 차량 사용패턴에 따라 국내 전 금융업체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여 맞춤 견적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특성상 프로모션 실시에 따라 바뀌게 되는 렌트료를 빠르게 파악하여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리스렌트닷컴 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7일이내 즉시 출고 가능한 신차 목록을 공개, 차량운행이 시급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 을 얻고 있으며  현재 시행하고 있는 '제로프로그램' 프로모션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코나,아반떼AD,쏘나타뉴라이즈,투싼,싼타페,그랜져ig,제네시스 G70,G80,EQ900,그랜드스타렉스,포터2 특장 탑차)기아자동차 (모닝,레이,K3,K5,K7,올뉴카니발,스포티지,쏘렌토, 봉고3)쌍용자동차 (티볼리,티볼리에어,G4렉스턴,코란도스포츠)쉐보레 (올뉴크루즈,올뉴말리부,스파크,올란도 )르노삼성자동차 (qm3,qm6,sm3,sm5,sm6)

수입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로는BMW (320d,520d,x3,x4,x5,x6 )벤츠 (C클래스 c220d ,E클래스 E300d,GLC,S클래스 S350d)렉서스 ES300h , 푸조 300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스포츠,디스커버리4,이보크) 재규어XE 등이다

이에대한 상세한 견적확인및 보증금없는자동차리스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상담은 '리스렌트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