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창의지성교육지원센터의 창의체험 프로그램

▲ 화성시, 2017 다가치 화성탐사대 강사역량 강화교육 (사진=박상윤 기자)

(서울=국제뉴스) 강창호, 박상윤 기자 = 화성시창의지성교육지원센터는11월 22~23일 양일간 화성시 소재 푸르미르 호텔에서 창의체험 프로그램으로 2017 다가치(多Value) 화성탐사대 강사역량 강화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창의체험 프로그램의 강사들을 위한 교육으로서 보다 양질의 청소년 교육을 위한 강사 역량 강화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교육의 강사로는 신혜경(교육과정과 체험학습의 연결), 전윤경(아동심리 이해와 지도), 이권수(우리는 학교에 간다), 이호선(6차 산업시대의 지역 컨텐츠 활성화 방향), 권재우(소통과 공감의 체험교육 활성화)강사가 참여한다.

▲ 화성시, 2017 다가치 화성탐사대 강사역량 강화교육 (사진=박상윤 기자)

화성시창의지성교육지원센터는 "우리 학생들이 생각과 체험과 실천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을 통해 비판적 사고력, 상상력, 창조적 문제해결력을 갖춘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고, 학부모와 지역 주민이 이에 동참하여 함께 성장함으로써 화성시 지역사회 전체가 창의적 민주시민을 기르는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연구·개발·지원하고 실천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