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한국 사회의 고질병인 ‘만성피로’는 기본적인 여유조차 지키기가 힘든 현대인들에게 자주 등장하고 있다.

직장인들 대부분이 8시간 이상 불편한 업무 자세로 일을 하기 때문에 누적된 피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격무로 인해 잦은 피로에 시달려 누적된 불면과 잦은 스트레스는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기도 한다.

현대인들의 피로에는 잦은 휴식과 여유가 필요하지만 기본 조건조차 지키기 힘든 바쁜 일상으로 인해 피로가 누적돼 몸과 마음을 불편하게 한다.

피로가 과다 축적되면 어깨, 허리, 허벅지, 목 등 걸림과 근육통이 유발돼 심한 근육통증으로 고생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근육통증이 쌓여 즉각적으로 해소하지 않으면 걸림 및 통증은 수일간 지속돼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준다.

근육통 증상은 초기 걸림 증상부터 시작해 만성화될 경우 각종 근육관련 질병에 노출될 수 있어 축적된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근육통을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가 ‘마사지’다.

다양한 마사지 종류 중에서 타이마사지는 피로가 누적돼 각종 통증과 근육통을 유발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현대인들에게 맞는 힐링 마사지다.

타이마사지는 지압 마사지로 근육의 이완을 풀고 피로를 제거해 다이어트까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커플들에게 데이트필수 코스로 번지고 있다.

천안마사지샵 프안마사지 관계자는 “전문적인 타이마사지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로 고객들에게 프안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항상 쾌적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리모델링을 실시하고 있고, 전문 마사지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질 높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안마사지샵 프안마사지는 유동인구와 상권이 많은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각종 모임과 데이트코스 전후 코스로 거듭나고 있어 친구와 연인들 사이에도 낭만적인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천안마사지샵 프안관계자는 “마사지 하나에 정성을 담아 한층 높은 마사지 실력과 고객 만족을 충족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부담 없이 마사지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고객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만족 100%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