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 단둘이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10G)의 겨울 시즌 한정 핫 초콜릿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를 포함한 '스윗 센세이션(Sweet Sens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이 연인과 프라이빗하게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자랑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와 더불어 연인과 둘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또한,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핫 초콜릿이 포함된 '스윗 센세이션(Sweet Sens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와 더불어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핫 초콜릿을 앞에 두고 한 해의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의 핫 초콜릿 두 잔과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다.

특히, 카페 텐쥐의 겨울 시즌 한정 음료 '아이스버그 핫 초콜릿'은 북극에서의 빙산을 모티브로 뜨거운 핫 초콜릿 위에 마시멜로를 띄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두 패키지 모두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로맨틱 센세이션' 패키지는379,000원 부터(2인 기준, 세금 별도)이고, '스윗 센세이션' 패키지는 349,700원 부터(2인 기준, 세금 별도)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