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건조한 대기, 부족한 피부 속 수분, 묵은 각질 그리고 피지. 바로 손끝에서 오톨도톨하게 느껴지는 좁쌀여드름의 원인이다.

일명 화이트헤드라 불리는 좁쌀여드름은 모공이 막혔거나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발생할 때 주로 발생한다. 좁쌀여드름이 생겼을 때는 될 수 있으면 손으로 만지지 말아야 한다. 자칫 손에 있는 세균에 의해 염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올바른 좁쌀여드름 관리법은 모공을 막은 묵은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 등 노폐물은 제거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부터 이마, 코 피지 케어가 가능하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은 자극 없이 제거하고 수분감이 뛰어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게 이러한 이유에서다.

㈜CSA코스믹 원더바스의 원조 사우나 광 패드인 살롱 드 떼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전통 세신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단 한 장으로 클렌징은 물론 각질 제거 및 피부 관리가 가능해 지난해 론칭 직후부터 현재까지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다.

살롱 드 떼에는 프랑스 대서양 해수와 20여 가지 티(tea), 천연 해초 젤리 등이 함유돼 노폐물을 빠르게 불리고 자극 없이 흡착, 제거한다. 이외에도 보습에 좋은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이 들어가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 갓 스파한 듯 맑고 촉촉한 우유 광을 선사한다.

제품에 손가락을 끼운 다음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순면 100%인 화이트 보들면으로 얼굴 전체에 사용한 후 애플 민트 요철면으로 좁쌀여드름이 많이 발생하는 이마, 미간, 턱, 코 등에 한 번 더 사용해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면 된다.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인 살롱 드 떼는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오는 20일(월)에는 홈앤쇼핑에서 마지막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원더바스는 이날 총 2개의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상가에서 약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온가족 세신 세트’는 살롱 드 떼 6팩, 무료체험분 2장이 추가돼 살롱 드 떼로만 122장으로 구성됐다. ‘유리알 광채 세트’는 살롱 드 떼 5팩,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갈증은 없애주는 ‘16 톡스 마스크팩’ 10장(랜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 1개, 무료체험분 2장으로 마련됐으며 정상가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살롱 드 떼 홈앤쇼핑 마지막 생방송은 오는 20일(월) 오전 10시 10분부터 40분 동안 진행되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10% 할인과 10% 추가 적립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