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진천군 이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화풍이월적십자남녀봉사회는 17일 이월면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진천=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충북 진천군 이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화풍이월적십자남녀봉사회는 17일 이월면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풍이월적십자회‧이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60여명이 배추 속에 따뜻한 마음을 담은 양념을 채우며 행복한 나눔을 실천한 가운데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하여 SKC, SKCKOLONPI, 에이티세미콘 직원 등 100여명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사랑을 더했다.

이날 행사로 1500여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가 이월면 각 마을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경로당 등에 사랑의 김장박스 10kg 400여개를 전달해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여점숙 이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무사히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종찬 이월면장은 "이번 행사로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지역사회가 화합하고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