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타입.. 서울춘천간고속도로 화도IC 인접. 서울 수도권 접근성 우수.. 동서남북 사통팔달의 우수한 광역 교통망 구축.. 경춘선복선 마석역과 2.3㎞의 위치로 우수한 교통망 갖춰져!

▲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에 건축중인 어반포레스트글램하우스 URBANFOREST GLAMHOUSE조감도>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에 신개념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글램하우스(GLAMHOUSE)"가 인기리에 분양되고 있어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는 ‘자연이 짓고 당신이 머무는 그 곳’을 회사 주택사업의 이념으로 목표삼아 현재 남양주시 화도읍에 타운하우스를 건설중이며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 회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그간 지역사회에서 각 택지개발지구에 랜드마크라 해도 좋을 만큼 좋은 평가를 받으며 근린상가 및 빌라 등의 성공적 사업을 주도해 왔으며 건설주택업에 종사하며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글램하우스는 아파트의 장점과 전원주택의 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주거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가 오랜 시간 야심차게 기획하고 준비한 명품 하우스 "글램하우스(GLAMHOUSE)".

타운하우스의 진화가 향후 엄청난 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남양주 마석우리에서 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를 운영하는 박민선 대표는가 오랜 시간 야심차게 기획하고 준비한 명품 하우스가 바로 "글램하우스(GLAMHOUSE)"다.

어반포레스트글램하우스-URBANFOREST GLAMHOUSE는 12개동 81세대로 이루워진 혼합단지형타운하우스이며, 경사진 지형과 자연이 공간과 최대한 조화롭게 연계되도록 연구하였으며, 입주민들의 생활 편리와 안전을 고려하여 동별 전세대 전용주차장 및 엘리베이터로 각 세대로 진입하도록 업체측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전세대 복층구조로 복층 1~2층 정원형 타운하우스, 정원세대(A타입 B타입)는 1층의 정원이 평균 25여평 복층 3~4층은 5층다락과 함께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전세대 복층구조로 복층 1~2층은 정원형 타운하우스, 복층 3~4층은 5층다락과 함께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또한 각동별 한세대씩 펜트하우스로 되어 있으며, 지하1층 지상4층에 다락 형태이며 모두 복층구조로 9개동 81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1~2층으로 이루어진 정원세대(A타입 B타입)는 1층의 정원이 평균 25여평이며 단독주택형의 타운하우스 형태로 나만의 개인정원을 가질수 있다는 장점울 가지고 있다.

이는 최근 소비트랜드를 반영한 것으로 점유녹지비율을 최대화 시킴으로써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3~4층과 5층 다락으로 이루어진 테라스세대(C타입)는 복층구조에 다락과 테라스를 통한 독립성과 최적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게 구성 되어져 있다.

특히 옥상테라스에서의 단독공간이야말로 가족전용영화관 및 글램핑 등 테라스를 활용하는 입주자들만의 공간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데 매력의 포인트가 있다.

또한 각 동별 한세대씩 68평형으로 공급되는 펜트하우스 9세대는 테라스하우스의 진수을 보여주는 특별한 공간이며, 테라스 전용공간만 무려 45여평 이기도 하다.

최근 셀프인테리어로 각자의 개성과 취미를 접목시키는 점을 감안하여 전체 인테리어는 추세에 맞춰 미니엄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졌으며, 입주후에도 정원이나 테라스공간 활용에 의해서 집안의 모습을 새롭게 변화시킬수 있다고 이 업체 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뿐만이 아니다. 마감자재와 단열에 공을 들였으며 수납 및 시스템가구 설치 공간도 넓게 구성했으며, 자연과 소통되는 공간을 위해 수직적인 공간과 수평적 공간감이 적절히 어루러지게 했고, 정제되면서 단아한 정원이미지를 통일시키기 위해 세대별 분재형 소나무2그루 자작나무 백일홍 등으로 조경을 꾸몄다.

또 층고를 높게 하여 채광을 더 많이 받아들이게 한 점은 안정적이고 단정한 분위기속에서 자연을 더 느낄수 있으며 각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연출할 수도 있게 만들어져 있다.

▶ 서울춘천간고속도로 화도IC 인접..서울 수도권 접근성최고의 입지조건과 시장성!

어반포레스트타운하우스URBANFORESTTOWNHOUSE는 서울춘천간고속도로 화도IC에 인접해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며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 예정으로 동서남북 사통팔달의 우수한 광역 교통망이 구축되어져있으며, 경춘선복선 마석역과 2.3㎞의 위치로 우수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상업지 주변에 골프장, 스키장, 휴양림, 관광지 등이 밀집해 있으며 가평 양평 춘천등 휴양도시와의 접근성이 높아 타운하우스의 주요 고객층의 NEED를 충족하고 있으며 이는 분양성에 큰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된다.

상업지 주변에 민간개발사업들이 지속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월산도시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개발이 순차적으로 진행됨에 따른 반사이익이 기대되며 동북권 남양주에 대해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투자가치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 다산신도시 별내 마석우리 및 호평동 평내동을 통한 인프라 뿐만아니라 잠실 강남까지 출퇴근이 편리한 광역 급행 직행버스 및 마석역 이용이 편리하고 1.3Km 이내 마트, 시장 ,쇼핑, 도서관, 종합체육문화시설, 의료, 편의시설 등의 인프라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가곡초 마석초 심석중 송라중 심석고 마석고 등 남양주 최고의 명문 학교들이 있어 젊은층은 진입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글램하우스(GLAMHOUSE)"가 들어서는 이 곳은 북서쪽으로 송라산이 위치해 있어 겨울철 북서풍을 막아주고 단지 남동쪽으로 흐르는 하천이 산의 기운을 담고 있는 배산임수의 명당이며 포근하고 안온한 모습이 도심에서 찾기 힘든 최적의 타운하우스 입지이다.

▶ 집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

"집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는 마음으로 "거주자의 Real life에 대한 배려를 가장 큰 컨셉으로 글램하우스의 모습"을 그렸다. "어반포레스트글램하우스가 자리한 자연과의 교감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겉으로 보이는 과시적인 형태는 배제하였고 자연과 하나의 풍경이 되도록 설계"하였다.

넓은 마당과 넓은 테라스를 통해 자연을 생활 속으로 끌어들였고 천혜의 자연환경속에서 자리하여 캠핑장 자전거도로 스키장 수상스포츠 등을 그 어느곳보다 가깝고 빠르게 누릴수 있다.

도시의 다양한 편의 시설이 주는 편리함 또한 놓치지 않았다

전철 광역 직행 강남권은 20분 거리로 사람들은 자연을 꿈꾼다 눈 코 뜰새없이 바쁜 도시에서 지쳐가는 몸과 마음을 치유할 힐링을 필요로 한다. 대표공간인 아파트 역시 다양한 힐링공간을 제공하는 이때에 모두가 자연을 흉내 낸 공간으로 채워가고 사람들은 직접 자연을 찾아 나서며 캠핑장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 <어반포레스트글램하우스 URBANFOREST GLAMHOUSE조감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자연에 몸을 맡기고 힐링을 숨쉰다. 오토캠프와 화려하다는-글래머러스와 야영을 합친 글램핑이 주택과 결합되어 글램하우스GLAMHOUSE를 타운하우스의 이름으로 표기한 것이다.

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그간 지역사회에서 각 택지개발지구에 랜드마크라 해도 좋을 만큼 좋은 평가를 받으며 근린상가 및 빌라 등의 성공적 사업을 주도해 왔으며 건설주택업에 종사하며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앱  http://masuk.taeonegroup.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