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부작 드라마 제작지원 나선 '온누리투어'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온누리투어는 화제의 드라마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에 제작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 MBC드라마 '돈꽃' 포스터, 24부작으로 제작되는 이번 드라마는 '온누리투어'가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제공=온누리투어)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 제작 유에프오프로덕션)은 지난 11일 첫 방송의 시청률이 12.7%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토요일 저녁 2회 연속 방영이라는 파격 편성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출연진들의 활약에 힘입어 동 시간대 1위는 물론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를 차지하며 연일 화제다.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밑바닥에서 권력을 거머쥐는 주인공 강필주 역의 장혁, 청아 그룹의 맏며느리이자 실질적인 안주인 정말란 역의 이미숙, 청아 그룹의 총수 이순재, 강필주의 첫사랑 나모현 역의 박세영 등 국내 정상급 연기자들의 열연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24부작으로 편성된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은 첫 회부터 빠른 전개로 몰입도를 높이며 팽팽한 긴장감이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성공을 위해 주저하지 않는 강필주 캐릭터를 깊이 있게 연기한 장혁은 호평을 얻고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욕망에 사로잡힌 재벌가 안주인 이미숙은 극의 중심을 잡으며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강필주의 불우한 어린 시절을 연기한 조병규 역시 신인 배우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과연 주인공들이 '돈꽃'으로 화려하게 피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온누리투어'는 드라마제작지원을 기념해 SNS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누리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