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제주, 롯데리조트속초에서 특별한 기회로 연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원 럭키 데이(One Lucky Day)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단 24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한 상기 프로모션은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서울, 제주, 속초로 연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연말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싶다면 롯데호텔서울로,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남쪽으로 떠나고 싶다면 롯데호텔제주에서 머무르는 것이 어떨까. 롯데호텔제주의 경우 2인 조식을 추가로 제공하여 여유롭게 호텔에서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투숙 일자는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탁 트인 동해 바다를 보며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롯데리조트속초의 원 럭키 데이 프로모션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형 디럭스 더블 객실 1박과 워터파크 2인 이용권이 포함되며 콘도형 디럭스 18평형 객실 예약도 가능하다.
 
총 650평 규모의 롯데리조트속초 실내 워터파크는 타원형 튜브를 사용하여 롤러코스터와 같은 고속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로켓블라스터, 높이 1.2미터의 파도풀을 비롯하여 총 길이 105미터의 유수풀 외에 바데풀, 키즈풀, 멀티풀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갖추고 있다.

수온은 따뜻한26~29ºC를 유지하며 찜질방과 사우나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도 있다. 투숙 일자는 11월 20일부터 12월 21일까지이며 단, 토요일은 제외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