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뮤지엄컴퍼니 제공 출처(hoho6471인스타그램)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신발멀티샵 뮤썸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뮤썸 공식 페이스북에서 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좋아요, 댓글, 공유하기 등을 하면 하면 추첨을 통해 나이크 업템포, 허라취, 코르테즈, 맥스, 조던, 아디다스 슈퍼스타,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리복 퓨리 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뮤썸은 네이버 지식인에서 절대신으로 알려진 코비진스에게 정품 인증을 받은 쇼핑몰로 이미 나이키 매니아들 사이에서 다양한 신상을 비롯, 희귀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품 쇼핑몰로 유명하다. 이에 패션 커뮤니티 사이트 'bonafide', '디젤매니아', '디올매니아', '디퀘매니아' 회원들도 정품 신발멀티샵 ‘뮤썸’을 많이 애용하고 있는 추세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선사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 뮤썸은 ABC마트, 듀얼독, 빈끌로, 슈걸가자, 플레이어, 풋스케이프, 롸킥스, 스마트슈즈, 쟈니슈즈, 슈즈모아 등과 더불어 요즘 뜨고 있는 조던 정품 사이트로도 유명하다.

뮤썸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조던 시리즈인 조던1 시리즈 (브레드 밴드, 플라이니트, 범고래, 로얄블루) 조던3 시리즈 (트루블루, 파이어레드) 조던4 시리즈 (토로, 오레오, 시멘트, 모터스포츠) 조던5 (플라이트 수트) 조던6 시리즈 (스포츠 블루, 카마인, 민트폼, 크롬) 조던8 시리즈 (얼터네이트, 짐레드) 조던11 시리즈 (브레드 로우, 콩코드 로우, 바론스, 스페이스잼, UNC, 헤어리스)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며 다양한 신상품을 다른 사이트들 보다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나이키 에어맥스 97 시리즈인 언디핏, 실버, 울트라, 화이트, og, 올검, 인비고, 골드, 검흰, 파은, 키즈, 트리플블랙, 아시아 등의 구하기 힘든 나이키 운동화 (에어포스, 코르테즈)와 업템포 (스카티 피펜, 크리스마스, 닉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슈퍼스타) 등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는 다채로운 모델을 입고해 둔 상황이다.

이 밖에도 다다슈프림 숏콜러, 매스노운 후드티, 플리온(FLION), FCMM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품 디자이너 편집샵 뮤썸은 현재 브랜드와 쇼핑몰의 입점을 함께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뮤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