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전기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기기능사 필기시험에 특화된 ‘합격완성 패키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기기능사 2018년 필기시험 대비 ‘합격완성 패키지’ 강좌는 전 과목 ‘기초이론’+‘핵심개념정리’+‘문제풀이’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학습 구성으로 진행되며 개념 정립부터 문제풀이 훈련까지 한 번에 준비함으로써 짧은 시간 내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콤팩트한 고효율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합격완성 패키지’ 수강생에 한하여 정규 강의 외에 전기기초 상식과 수학적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전기기초 핵심특강’과 최신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문제를 풀며 출제 포인트 확인과 함께 최종 실력 점검을 진행할 수 있는 ▲‘기출+모의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다년간 전기 분야 전임교수로 활동 중인 임정빈 교수가 맡아 각 과목별 핵심 이론 및 주요 단위와 공식을 집어주고 출제가 유력한 문제 유형별 상세 풀이 법과 공략법을 전수해 실전 감각과 문제 대응력을 높이는 학습 노하우를 전달한다.

전기기능사란 전기기기 설비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전기기기의 제조, 조작 및 보수, 유지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인력이다.

전기기능사 자격증은 자격 제한이 없어 비전공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으며 발전소, 변전소, 전기공작물 시설업체, 건설업체, 한국전력공사 및 일반사업체로의 취업과 공동주택과 같은 건물 시설의 관리소장을 준비하면서 직무 역량을 높이려는 취업준비생들이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다.

임정빈 교수에 따르면 “전기기능사 시험은 실기시험보다 필기시험의 난도가 높아 단기 합격에 특화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과목별 주요 특징과 개념을 정확하게 정리하고, 학습한 내용을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지식이 얕은 수험생들도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수험자의 이해도를 고려한 에듀피디의 최신 전기기능사 ‘합격완성 패키지 강좌’로 빠른 합격과 취업성공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전기기능사 필기시험 대비 신규강좌의 상세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