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반영구화장은 문신에서 발전하여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인상의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종류를 살펴보면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문신, 뚜렷한 눈매를 돋보이게 하는 아이라인, 화사한 컬러로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입술문신 등이 있다.

또한 최근에는 눈썹이나 아이라인 등의 메이크업부분 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두피흉터, 유륜흉터까지 개선할 수 있는 메디컬적인 부분에서도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각광을 받으며 시장경쟁력을 가진 미용분야가 되었다.

전주 페이스터치아카데미에서 운영 중인 반영구화장 심화반은 헤어라인, 두피, 유륜 등 메디컬 부분까지 전문적인 고도의 테크닉을 구현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며 메이크업과 메디컬전문교육을 통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주반영구화장학원 '전주페이스터치 아카데미' 관계자는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 할 때는 반드시 안전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지 그리고 이후 창업부분까지 고려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학원을 선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전주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국제미용가협회 지부로 페이스터치아카데미에서 특허 받은 FT3D기법을 수강생에게만 교육 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과 실전에 따른 노하우를 전수, 최상급원료와 최상급의 디지털기계를 교육 중에도 똑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기술뿐만 아니라 시스템 또한 고급화 되어 차별화된 교육을 하고 있다.

 

페이스터치 아카데미 조미희 원장은 "교육시스템은 실무위주의 지식 및 전문기술습득 위주로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1:1교육책임제 실시하여 자격증 획득 및 각종 미용대회 참가를 통해 뷰티라이너로서 비전제시를 하고 있다. 교육 후 지속적인 수강생관리와 기술교정 지원 등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수강 이후 바로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는 퍼머넌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는 게 주된 목적에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교육은 소수정예 수업으로 운영되며 실습위주의 수업시간이 충분히 진행되어 좀 더 수준 높은 디자인 및  테크닉에 대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집중 할 수 있다 . 특히 왁싱,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관련 뷰티교육도 함께 받을 수 있고 전문적인 장비교육까지 폭넓은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수료 후 다양한 분야의 뷰티전문가로써 활동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전주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처음 반영구눈썹 배우기에 입문하는 수강생뿐만 아니라 이미 교육을 받았으나 잘못된 교육으로 자신감이 없는 재교육 수강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