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국보 1호 숭례문과 서울 N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스노우맨(Snowman) 패키지를 11월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 스노우맨 패키지(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스노우맨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핫 드링크 2잔, 잇츠스킨의 3분 클렌징 마스크 3매,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무릎 담요 1개를 포함하여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까지 모두 제공하는 알찬 패키지다. 

특히 스노우맨 패키지는 코스메틱 브랜드 잇츠스킨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 선물로 제공되는 잇츠스킨의 3분 클렌징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붙이고, 3분이 지나면 버블과 함께 클렌징과 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함께 선물한다. 얼굴을 케어하는 동안 만들어지는 풍성한 거품은 겨울의 눈사람을 연상케 하여 더욱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또한 12월에 투숙할 경우, 호텔 곳곳에서 스노우맨을 찾아서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스노우맨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7년 11월 2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프리미어 룸 17만 9,000원부터, 디럭스 룸은 20만 9,000원 부터(10% 세금 별도)이다. 패키지의 문의 및 예약은 예약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