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인 물광 피부를 연출하려면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찾아야겠다. 2017 F/W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떠오른 물광, 하지만 최근 유행하는 물광 피부는 과거와 달리 과하지 않고 속부터 수분으로 꽉 차 원래 좋은 피부인 것처럼 연출하는 게 포인트다.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은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표현하려면 수분 함량이 높고, 발랐을 때 은은한 광채가 나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한다.

이 제품은 2012년 첫선을 보인 씨앤티 라인 최신상이자 조성아22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의 봉긋 입체 볼륨 메이크업에 이번 시즌 트렌드를 더한 게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 같은 퍼프 일체형 파운데이션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트라이앵글 구조의 삼각 허그 퍼프 표면에 특수 금나노 항균 처리해 세균이나 트러블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텍스처가 부드러워 발림성이 뛰어나고 밀착력이 좋아 적은 양으로도 얼굴 전체를 커버하며 바를 수 있다.

이외에도 34시간 광채, 커버, 보습 지속력을 비롯해 탄력 개선 부문 등의 임상테스트도 완료해 무너짐 걱정 없이 오랫동안 물광 피부가 유지된다.

조성아TM은 오는 15일(수) 홈앤쇼핑에서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브랜드는 밤 11시 30분부터 진행 예정인 이번 방송에서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 스페셜 패키지를 정상가보다 약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 4개, 높은 발색력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벨벳 립스틱’ 3종 중 2종(랜덤), 지방 증식에 도움이 되는 보르피린이 함유돼 속부터 탄력으로 차오른 피부를 선사하는 ‘봉긋필’ 2개, 무료 체험분 1개 등이 모두 정품으로 구성됐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를 정품으로 하나 더 제공하고,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10% 할인과 10% 적립이 동시에 적용돼 최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씨앤티 라인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건강한 피부 광채 표현과 볼륨감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파운데이션 시리즈로, 2012년 첫 출시 이래 국내를 포함 홍콩, 미국, 호주 등에서 볼륨 메이크업으로 알려지며 조성아뷰티 내 파운데이션 매출 상위권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되었으며, 중국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