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9일 ㈜팡스카이(대표 지헌민)의 신작 웹게임 '야생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야생온라인'은 서버 간의 자존심을 건 대규모 공성전을 통해 보다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각 직업마다 차별성 있는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결투장, 무림문파전, 보스전, 진영전에서 거친 전투력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혈전과 광활한 스케일의 그래픽이 시선을 압도한다. 또 5대 미녀가 등장하는 미인시스템과 게임 초반의 무료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집중도를 더욱 높인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이번에 온게이트가 선보이는 ’야생온라인’은 회원들이 선호하는 오리지널 무협 게임의 요소들이 적절히 배치 되어 지속적인 흥미를 유발하며, 어느 정도의 레벨까지는 과금 없이도 성장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게임에 대해 소개했다.

온게이트는 '야생온라인'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토큰 충전 시 20% 게임 전용 토큰 추가 충전 혜택을 마련했다. 또 연말을 맞아 회원들이 온게이트를 통해 더욱 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