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문화여행, 식도락여행 등 다양한 테마에 맞게 구성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 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는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마카오 속 나만의 여행 취향 찾기' 기획전을 오픈 한다고 7일 밝혔다.

▲ 나만의 여행찾기 기획전(제공=노랑풍선)

'마카오 속 나만의 여행 취향 찾기' 기획전은 재미있는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여행 스타일을 찾아낼 수 있으며 마카오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영상으로 미리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여행, 다양한 공연과 박물관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여행, 그리고 여행에서의 가장 즐거운 재미라고 할 수 있는 미식여행 등 다양한 테마에 맞게 구성된 마카오의 패키지 및 자유일정이 포함된 여행상품의 세부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자 중 12월 8일까지 마카오 관련 패키지상품을 예약한 고객, 선착순 700명에게 마카오명물인 아몬드 쿠키를 제공하며 자유여행상품 중 진에어,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마카오 관련 상품예약자 선착순 30명 에게는 4만원 상당의 마카오 버스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중국2팀 김서영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자신만의 여행스타일을 찾아 마카오만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하며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모두 경험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카오 속 나만의 여행 취향 찾기'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사이트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