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스마트폰 최저가 할인 카페 모비스타에서는 12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X 사전예약 시행 소식 및 갤럭시노트8 가격 할인 행사 소식을 밝혔다.

어설픈 가격할인 및 불필요한 사은품은 지급하지 않으며 오로지 다른곳과 비교불가로 가격할인을 해준다.

출시동시 빠른구매보장은 물론 이며 아이폰X 사전예약 전용알림에 가입하면 사전예약 시행시 가장 먼저 알려준다고 관계측은 전했다.

11월 2일까지 아이폰8(풀러스) 사전예약 기간 이며 11월 8일 부터는 아이폰X 사전예약 시행을 한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큰 관심을 일으켜 모으고 있어 아이폰 대란 현상이 일어 날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고 말했다.

갤럭시노트8 가격 64G 38만원, 256G 60만원으로 출고가 보다 4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폰X 사전예약 시 출고 예상가인 130만원 보다 30~40만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S7, LG G6, 등의 최신 스마트폰들도 시중가 보다 5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문의 하고 있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8 가격 아이폰X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비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