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포스코 건설이 예정시공사로 참여한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지하2층~지상28층으로 소형평형대59m2, 68m2, 74m2, 84m2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김포 한강 스카이타운은 김포의 두 번째 스카이타운 사업지로, 이 곳은 현재 도시개발사업지로 안정성이 높은 곳으로 알려지고 있다. 김포 한강 스카이타운은 현재 1.2.3단지 중 1단지 마감, 2단지 진행 중(3,089세대), 3단지 일반분양 진행 예정이고 700만 원대로 선착순 계약 중이며, 1차 모집마감 이후 현재 2차 조합원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평형과 구조를 보유하고 있어 수요층이 많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남향위주배치로 채광 효율성이 높고, 주거쾌적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평형과 구조로 조성되는 만큼 남향위주배치로 효율적인 채광과 주거쾌적성이 높게 구성되었다.

김포 감정2지구는 걸포역이 개통될 예정인 지역으로, 서울 김포공항환승역까지 단 4정거장으로 이루어져 강남과 여의도 등 오피스 밀집 지역인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인 것으로 나타났다.

2020년에는 일산 킨텍스 GTX가 완공될 예정에 있으며, 완공될 시 김포에서 일산 킨텍스까지 약 10분 만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분양현장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하철로는 인천 2호선 연장선과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될 예정으로 김포 한강 스카이타운 부근이 더블역세권이 되어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김포 3축도로’로 불리는 김포한강로와 48번도로, R&D도로(예정)를 이용하면 김포 전역에서 서울과 일산, 강화 등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자차로 이동하는 직장인의 출퇴근도 막힘없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 홈플러스, SK마트 등 대형마트가 운영중에 있으며 하이마트, 병원 등 조성되어 있어 도보 등 가깝게 이용가능하다.

또한 감정1근린공원의 푸른 숲과 중봉1근린공원, 걸포중앙공원 등이 위치해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지역조합아파트는 조합가입자격조건인 만20세 이상 세대주 수도권 거주6개월 무주택자, 주택85m2이하 한 채보유 요건을 갖추면 조합에 가입할 수 있으며 계약안심보장제와 이자보장제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김포한강스카이타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방문예약 후 상담가능하며 위치는 대표번호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