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경찰의 날 기념 화합한마당

봉화경찰서,「2017 경북팝스연주회」개최

(봉화=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봉화경찰서(서장 손부식)에서는, 10월 20일(금) 저녁 7시부터 한국예총 경상북도연합회(회장 이병국) 주최로 제 72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는「2017 경북팝스 연주회」를 개최했다.

봉화경찰서 현관에 특설무대를 설치해 진행된 이번 연주회는 경찰관과 관련 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주민화합과 소통으로 평안한 치안 확립은 물론 군민들에게 따뜻하게 다가감으로써 신뢰받는 봉화경찰상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경찰관과 주민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팝스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시작으로 천하장사 출신 백승일, 트롯X 우승가수 나미애 등 초청가수 6명의 공연이 있었으며, 공연에 화답하는 의미로 봉화경찰서장의 대금연주, 김기일 정보과장의 노래, 신임 경찰관들의 댄스로 공연으로 주민들에게 다가서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경북인터넷고 댄스동아리 공연으로 청소년들도 함께 공연을 즐기는 계기가 되었다. 공연을 본 주민들은 “경찰서에서 공연을 한 것은 전국 최초가 아니냐”며 참신하고 획기적인 행사라는 반응과 함께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손부식 봉화경찰서장은 “주민화합과 경찰관련 단체회원을 위로하는 자리를 마련해 준 한국예총 경상북도연합회에 감사하고 앞으로 주민과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