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가 종이로 우동을 만드는 마술을 선보여 화제다.

오는 22일 (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매직컨트롤>에는 엉뚱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허영지가 출연했다.

허영지는 녹화 현장에서 일본 마술사 ‘유-리’와 함께 일본 전통 마술을 선보였다. 하얀 종이를 마술사와 함께 가늘게 찢어 사발에 넣은 뒤 뜨거운 물을 붓자, 종이 가락은 순식간에 우동 면발로 바뀌었다.

처음으로 시도한 마술이 눈앞에 펼쳐지자 허영지도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 상황에서도 우동 면을 한 입 가득 흡입하며 즉석 ‘먹방’을 선보이고 “면발이 쫄깃하고 탱탱해요”라며 엉뚱 매력을 발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매직컨트롤>은 이번 주 최현우 마술사를 대표로 하는 ‘한국 마술사 3인’ VS ‘일본 마술사 3인’으로 마술을 주제로 한-일전이 펼쳐져 그 어느 때 보다 땀을 쥐는 명승부가 펼쳐졌다.

 이날 녹화가 끝난 뒤, AOA 혜정과 찬미는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며 “심장이 떨어질 것 같다”, “토끼 눈이 될 정도로 놀라운 시간이었다”며 녹화 당시 심경을 나타냈고, 정시아와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역시 “영혼까지 탈탈 털렸다”며 ‘3대 3 한일전’의 명승부에 대한 소감을 게재했다.

허영지가 선보인 마술과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3:3 마술 한일전’의 불꽃 튀는 대결의 결과는 오는 22일 일요일 밤 9시 30분에 TV조선 <매직컨트롤>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