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급격한 기온차와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인한 환절기 기관지 질환을 겪는 사람들이 과거에 비해 점점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를 걸러준다는 마스크를 하루 종일 착용하기 어려운 데다가 면역력이 취약한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공기청정기를 필수 가전으로 여기는 추세이다.

공기청정기의 기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필터이기 때문에 필터 등급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독일 Voke Technology Gmbh에서 설계와 개발을 직접 담당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럽 인증 기관인 TUV로부터 오존에 대한 안전인증을 받은 만큼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는 기존 H12등급의 필터가 아닌 H13 HEPA 필터를 사용하여 초미세먼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제거 능력을 갖췄다.

그린루프트 측은 “H12 필터의 경우 0.3마이크로미터보다 작은 사이즈의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거를 수 없어 구매 전 확인이 필수적이다”라고 조언했다.

그린루프트의 HM8000 PLUS 소형 공기청정기 모델로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유아 및 어린이 방, 공부방, 작은 사무실에서도 작지만 강력한 미세먼지 필터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 HM8000 PLUS 모델에서 업그레이드 출시한 만큼 실내 냄새 제거와 암모니아, 새집증후군 걱정까지 줄일 수 있으며, 음이온 생성기가 내장되어 있어 공기 정화와 자율 신경계 조절, 혈액 정화 등의 부수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린루트프 HM8000 PLUS 모델을 구입하면 필터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그린루프트는 오는 12월에는 소형공기청정기 모델에 이어 거실용 모델인 DGP-5100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