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현이 유로파리그 3차전에도 모습을 드러낼까. 시즌 초반 손흥민, 기성용 등 유럽파 선수들이 부진에 빠져있지만 이진현은 지난 8월 오스트리아 이적 후 데뷔전에서 골을 터뜨리는 등 팀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홈에서 리예카를 맞이하는 이진현의 소속팀 오스트리아빈의 유로파 3차전 경기는 오는 20일 금요일 새벽 3시 55분부터 중계되며, TV 시청은 스포티비(SPOTV)에서, PC, 모바일 등 온라인 시청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밀란, 아스날, 에버튼 등 유로파리그 3차전 24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진현은 지난 8월 오스트리아빈으로 이적한 후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에서 5경기에 출전, 318분을 뛰었다.

평균 출전 시간이 60분이 넘어 팀에 꼭 필요한 존재로 자리잡았다고 평가해도 무리가 없어 보인다.

지난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1차전에서는 선발 출전해 후반 29분까지 활약했고, 2차전에서도 짧은 시간이지만 경기장에 나설 기회를 얻었다.

지난 주말 정규리그 11라운드 경기에 결장했던 이진현이 내일 새벽에는 모습을 드러낼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UEFA 유로파리그 3차전에서 황희찬의 소속팀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코냐스포르와의 경기를 위해 터키 원정길에 오른다. 소속팀 관계자에 따르면 황희찬은 아직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하지 못해 출전하지 않을 예정이며, 다음 주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코냐스포르의 홈에서 치러지는 이번 경기는 20일 금요일 새벽 1시 50분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SPOTV)에서 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국내 최초 유료 온라인 플랫폼으로 AC 밀란, 아스날, 에버튼, 비야레알의 경기 등 유로파리그 24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 9월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의 전 경기, 프리미어리그 라운드당 최대 8경기 생중계와 VOD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축구 PACK’(월 12,000원, 부가세 별도)을 출시한 바 있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누구나 가입 첫 달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