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UL엔터테인먼트 SNS

'마녀의 법정' 최리가 여아부 소속 신스틸러 배우들과 현장 셀카를 공개했다.
 
최리는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마녀의 법정'의 여성아동범죄 전담부(여아부) 소속 전익령, 김재화와 함께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사진 속 최리는 밝은 미소를 띄우고 두 배우와 훈훈한 셀카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와 배우 간의 케미를 짐작케 했다.
 
세 사람은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여아부 소속으로 깨알 존재감을 발휘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극 중 최리는 저녁이 있는 삶을 꿈꾸는 수습검사 서유리 역을, 전익령은 워킹맘에 다혈질인 수석검사 장은정 역을, 김재화는 검찰청 내 소식통이자 털털하고 싹싹한 수사관 손미영 역을 맡아 각각 열연 중이다.
 
'마녀의 법정'이 다소 어렵거나 민감한 주제를 다루는 법정물이지만 유쾌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 조연 배우들의 활약 덕분일 것이다.

아직 극 초반이지만 분위기 좋은 촬영장과 그 현장을 즐기는 배우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져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특히 최리는 작품 내에서도 막내검사지만, 실제로 배우들 중 가장 막내이기도 하다. 그만큼 늘 선배 연기자들을 잘 따르며 밝고 화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마녀의 법정’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