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불꽃 축제의 환상적인 콜라보!

▲ 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가평=국제뉴스) 이연희 기자 =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가평 자라섬에서 화려한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문기획사 곰엔터테인먼트(대표 권호재)는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4시부터 양일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자라섬 TONG Festival 두번째 이야기 : 할로윈 이벤트 & 불꽃축제'를 진행한다.

본 축제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천혜의 관광지인 자라섬에서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여름 개최했던 메머드급 서머축제인 '제1회 TONG Festival'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가을축제는 유명 가수들의 축하 공연은 물론,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놀이가 진행돼 관광객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연진을 살펴 보면 '사랑해 이말밖엔'으로 유명한 가수 '리치'를 필두로, 떠오르는 걸그룹 '시크엔젤' '오비너스' '러브큐빅', 유명 DJ S2&R2, 래퍼 우디고차일드, 팝페라가수 아리현, 가수 신나라, 2인조 Mystique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Mnet의 힙합 오디션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래퍼 허클베리피, 레디, 팔로알토, 윤비, 스웨이디의 힙합 공연이 펼쳐지며, '걸크러쉬' 미소, 트로트가수 강자민, 유명 DJ 도사, 머큐리, 아리, 글로리 등도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계획이다.

공연이 끝나면 화려한 불꽃으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TONG Festival에 참석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직접 입장권을 구입하거나, 티켓링크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및 앱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65세 이상 어르신과 장애인,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며 단, 증빙할 수 있는 신분증 또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본 축제는 곰엔터테인먼트, D엔터테인먼트, 매니아그룹이 주관하고, 국제뉴스와 자라섬테마파크가 주최를 맡았으며, 가평군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 TONG Festival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자라섬테마파크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