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규 기자 =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인기 완구 'LOL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21일 진행한다.

LOL 서프라이즈는 알 모양의 캡슐 속에 인형,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이 들어 있는 장난감으로 미국 내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전세계 2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최정상 인기 완구다.

일찌감치 국내 아이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있었으며, 최근 영실업에서 국내 공식 론칭 후 정식 판매 중이다.

키자니아 서울은 오는 21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LOL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서 마련했다는 이번 이벤트는 LOL 이벤트존, LOL 체험존, LOL 포토존으로 나눠 고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메인 이벤트인 LOL 랜덤 자판기는 LOL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자판기 속 원형 볼을 꺼내 볼 안의 당첨종이에 적힌 경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LOL 서프라이즈 정품을 포함해 500여 개의 LOL 관련 경품이 제공된다.

키자니아 서울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아이들 사이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LOL 서프라이즈를 우리 고객이 체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원하는 것을 골라서 갖는 것도 좋지만, 랜덤 형식으로 진행해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이 설렘 반, 기대 반의 서프라이즈 기분을 더 느끼고 즐거워했으면 좋겠다"며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키자니아 서울의 LOL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10월 21일, 단 하루만 진행되니 파크 방문을 예정 중인 고객이라면, 이왕이면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 방문한다면 좋지 않을까.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