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BRIGHTENING+ALL’이라는 슬로건으로 남자 화이트닝 기능성 전문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브리올옴므가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올옴므 담당자는 "남성 그루밍 시장이 성장하면서, 남자 고객들도 스킨로션 외에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필요로 하고 있어, 남성전용 에센스와 아이크림 밤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더욱 체계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인텐시브 화이트닝 에센스'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고농축 화이트닝 에센스로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되어 집중미백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은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피지분비를 줄여주어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비피다발효용해물은 피부 리페어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피부가 건강한 상태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사용방법으로는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에 에센스를 얼굴 전체에 바르고 흡수시켜주면 된다. 브리올옴므 관계자는 "에센스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이외에도 화장솜에 에센스를 묻혀 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수분크림과 섞어 사용할 수도 있다"며 제품 사용법을 알렸다.

최근에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아이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추세인데,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 이후부터는 눈가 관리도 꼼꼼히 해줘야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이 된다.

브리올옴므 '화이트닝 아이크림 밤'은 크림과 밤의 중간형태의 제형으로 소량으로도 촉촉한 보습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석류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성분 총 16가지가 함유되어 있다. 브리올옴므가 화이트닝 전문 브랜드를 지향하는 만큼 이 제품 역시,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가있어 눈가를 밝고 환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리올옴므의 신제품인 '인텐시브 화이트닝 에센스'와 '화이트닝 아이크림 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등과 같은 유해 방부제가 아닌 안전성이 높은 EWG 1등급인 저자극 보존제 1,2–헥산디올로 대체됐다.

브리올옴므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