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LH는 일자리 중심의 LH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일자리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LH Good Job(이하 )”은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좋은 일자리로 국민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은 '사람 중심 LH, 일자리 중심 경영'이라는 LH의 경영철학을 손을 맞잡고 있는 사람과 브랜드 네임(Good Job)의 조합으로 상징적으로 표현하였다.

LH는 이 브랜드 디자인을 문서․명함 등 각종 서식류에 활용하여 일자리 중심의 일하는 문화를 임직원 업무 전반에 적용하여 정부와 LH의 일자리 정책을 고객과 국민들에게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그 밖에도 LH는 'Good Job' 통화연결음(비즈링)도 제작하여 일자리 홍보에 활용할 방침이다.

통화연결음을 LH 업무용 전화 및 개인 휴대폰에 적용하여 임직원과 LH의 고객이 좋은 일자리의 중요성을 항상 인식할 수 있도록 하였다.

LH 관계자는 "지난 8월  공기업 최초 일자리 지표를 개발했고, LH Good Job Plan 수립,  일자리 중심 홈페이지 개편 등 정부의 최우선 정책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공부문 뿐만 아니라 민간부문의 일자리를 늘리는 마중물 역할을 하는 등 국민에게 꼭 필요한 좋은 일자리로 국민에게 좋은 평가("Good Job!")를 받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