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의 신곡 ‘어쩔 수 없지 뭐’가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16일 오후 6시 공개된 ‘어쩔 수 없지 뭐’는 음원 발표 후 멜론, 지니, 벅스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포지셔닝 하고 있는 중이다. 하이라이트 특유의 넘치는 흥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어쩔 수 없지 뭐’는 우리가 하루에도 몇 번씩 무의식중에 되뇌이는 “어쩔 수 없지 뭐”가 하이라이트만의 유쾌하고 파워풀한 감성으로 재해석되어 탄생한 곡.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Synth 사운드가 인상적인 Rock 기반의 댄스곡으로 하이라이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무대를 가득 채우며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어쩔 수 없이 뭐’ MV 또한 화제다. MV 속 정육점, 이발소, 옥상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발생하는 어쩔 수 없는 상황들에 대처하는 하이라이트의 모습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 보는 이로 하여금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기자 간담회에서도 밝혔듯 유쾌한 즐거움을 전하고픈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고 있는 것.
 
특히, 최근 하이라이트는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쇼케이스 <CELEBRATE>를 개최. 2000명의 팬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함께 했을 뿐만 아니라 브이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현장에 함께 자리하지 못한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는 오는 1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