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함을 넘어선 마스터피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2017년 여름을 뜨겁게 달구며 연일 매진 행렬 중인 뮤지컬 '레베카(제작: EMK뮤지컬컴퍼니)'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단 7회의 연장 공연을 결정했다. 이로써 2013년 초연과 2014년 재연, 2016년 삼연 이후 올해 11월 18일까지 총 누적 회차 400회(서울 공연 기준)라는 기념비적인 숫자로 서울 공연을 종료하게 됐다.

▲ [사진=뮤지컬 '레베카' 공식 포스터/ EMK 제공]

'레베카'는 뮤지컬 작품으로서는 이례적으로 4연째 톱클래스 흥행 성적을 유지하는 동시에 언론과 관객들의 최고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던 독보적인 작품이다. 연장 티켓 오픈은 10월 24일(화)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시작되며 올 시즌 '레베카'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4주년을 맞은 뮤지컬 '레베카'는 감동적인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서스펜스, 강력한 킬링 넘버인 'Rebecca(레베카)'를 비롯해 관객들의 뇌리에서 잊히지 않는 아름다운 선율로 매 시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올 시즌 역시 티켓 오픈 이후 현재까지 압도적인 판매점유율로 일간∙주간∙월간 랭킹 1위를 지키고 있어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레베카'를 본 관객들은 "배우, 연출, 무대 모든 게 완벽한 말이 필요 없는 작품! -odis***", "보면 볼수록 또 보고 싶어지는 작품. 끝나간다는 게 아쉬워요. -sukm***", "'레베카'를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관객들에게 엄청난 행운인 듯 -forest4***", "몇 번을 봐도 항상 새로운 전율을 느끼게 해주는 '레베카'! -jinsuki0***" 등의 극찬 리뷰를 남겼다.

뮤지컬 '레베카'는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 <레베카>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2013년 초연 당시 5주 연속 티켓 예매율 1위, 평균 객석 점유율 90%, 2014년 블루스퀘어와 2016년 예술의전당 공연까지 평균 91%를 웃도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흥행성을 입증 받았다. 더불어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5관왕, '제1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에서는 여우조연상을 수상해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2017 뮤지컬 '레베카'에는 아내 레베카의 죽음 뒤 '나(I)'를 만나 사랑에 빠진 다면적인 성향의 막심 드 윈터 역에 민영기, 정성화, 송창의, 엄기준, 죽은 레베카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나(I)'를 내쫓으려 하는 댄버스 부인 역에 김선영, 신영숙, 옥주현이 출연한다. 또, 맨덜리 저택에 새 안주인이 된 순수하고 섬세한 '나(I)' 역에 김금나, 이지혜, 루나, 레베카 죽음의 비밀을 무기로 막심과 '나(I)'를 협박하는 잭 파벨 역에 최민철, 이상현, '나(I)'의 이전 고용주 반 호퍼 부인 역에 정영주, 김나윤 그리고 막심의 누이이자 '나(I)'의 진정한 친구 베아트리체 역에 이정화, 류수화 등 최고의 명품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10월 24일(화)에 시작되는 연장 티켓 오픈은 11월 14일(화)부터 18일(토)까지 단 7회 공연만을 예매할 수 있다. 뮤지컬 '레베카'는 11월 18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며 티켓 가격은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