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언제나 배고프고 괴로워야 하는 숙제라는 말은 옛말이 된지 오래다. 다이어트 관련 서적 및 TV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연예인 A의 1일 1식 다이어트 또는 단백질로만 구성된 극단적 다이어트 방법들을 이야기하지만, 전문가들은 단기간에 극단적 다이어트는 오히려 몸에 독이 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라고 조언한다. 이처럼 다이어트 트렌드가 점점 바뀌는 추세이며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도 달라지고 있다.

요즘 흐름에 따라 건강한 몸매를 소유한 연예인들의 변화된 다이어트 방법과 무조건 마른 몸매보다는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더 선호하는 추세에 맞게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렇다면 이처럼 건강한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알아봤다. 우선 규칙적인 식습관과 고른 영양소를 섭취해야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영양소를 고려하여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기에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덜기 위해 플라워라이프의 이용관 대표와 남미성 대표이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생활에도 무리를 주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고민하다 울트라 시리즈 제품을 개발했다. 

플라워 라이프는 현대인에게 맞춘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화장품 공동개발 및 전문 유통업체이다. 과체중과 정상적인 식생활을 유지하면서 쉽고 편하게 섭취를 통해 체중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된 울트라시리즈는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엄격한 검사와 절차에 따라 미국에서 정식으로 수입/통관 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녹차 추출물 카테킨을 추출하여 만든 울트라시리즈는 단기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한 감량이 아니라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체내 속의 콜레스테롤 개선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올바른 방식으로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간단하게 다이어트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울트라 시리즈가 알려진 바 있다. 현대인들이 다이어트 기간 동안 놓칠 수 있는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영양소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오렌지 식이섬유, 블루베리 식이섬유, 토코페롤 등을 함유하기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단기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 할 수 있으나 그로 인한 근육 손실 및 요요 현상을 동반하기에 반드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목표로 해야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