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자연의 보고 보홀, 볼수록 빠져드는 보라카이의 매력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불어오는 찬바람에 성큼 다가온 겨울을 떠올리는 요즘.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따가운 햇살 가득한 인기 휴양지 보홀과 보라카이를 소개한다.

▲ 필리핀 보라카이(제공=KRT 여행사)

▲ 보물섬에 홀리다, 보홀

올해 필리핀항공 직항 취항으로 점차적 수요 견인이 기대되는 곳이다. 덕분에 한층 접근성이 좋아졌다. 필리핀에서 10번째로 큰 섬으로, 세부에서 이동하는 경우 약 2시간이 소요된다.

보홀은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다. 우선 휴양지라면 빼놓을 수 없는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다. 볼거리도 즐비하다. 천 개가 넘는 언덕이 장관을 이루는 초콜릿 힐은 보홀의 상징. 평상시에는 녹음과 어우러져 있지만 건기가 되면 갈색으로 변한다. 원시 자연이 보존된 로복강에서는 경치와 낭만이 어우러진 선상식을 즐길 수도 있다. 신비한 매력을 내뿜는 안경원숭이(타르시어)와의 추억도 놓쳐서는 안된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로 성체의 무게가 채 150g이 되지 않는다.

▲ 필리핀 보홀(제공=KRT 여행사)

▲ 휴양의 정석, 보라카이

고혹적인 화이트 비치가 손짓하는 보라카이는 한국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총 세 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화이트 비치는 모래의 고운 입자, 푸른 바다와의 대조가 감동을 선사한다.

바라만 보기에는 아까운 바다를 제대로 즐기는 법은 각양각색. 우선 스노클링, 제트스키, 파라세일링 등을 즐긴다. 특히 요트를 타고 마주하는 석양은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디몰에서는 신선도를 자랑하는 열대 과일 주스, 현지에서 더 맛있는 필리핀 맥주 등을 즐기며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코코넛 오일을 이용해 해변에서 마사지를 즐기는 이색 경험도 가능하다.

휴양지 전문몰 휴TV, 사이판 KRT 라운지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각광받은 KRT가 올가을 주목할 상품을 선보였다.

KRT 보홀 상품은 필리핀 항공 직항을 이용해 꽉 찬 일정을 즐길 수 있다. 3박 4일 일정으로 근사한 경치를 자랑하는 특급 헤난 알로나 리조트에 투숙한다. 휴양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기에 안성맞춤이다. (62만 9천원부터~)

10월 오픈한 특급 신상 리조트 보라카이 헤난 크리스탈샌즈 상품 또한 눈길을 끈다. 스테이션 2에 위치하며 해변과 바로 맞닿은 비치프론트 리조트에 묵는다.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 팬퍼시픽 등 다양한 항공 스케쥴을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39만 9천원부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