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올 연말을 맞아 소규모 리셉션, 회식, 결혼식 피로연 등의 행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모먼츠 라운지(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2층에 위치한 모먼츠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전체를 대관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친구와의 저녁 약속 또는 회식 자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은 1인당 6만원으로 최소 15인 이상 예약을 해야하며, 2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은 02.2211.8110 또는 02.2211.8113(모먼츠 라운지)으로 하면 된다.

모먼츠 라운지 외에도 테라스, 미팅룸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콘셉트의 할로윈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등 고객이 원하는 특정 테마를 가진 파티들의 진행도 가능하다. 단 인원수나 원하는 메뉴, 셋팅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매주 월요일 여성 고객에게 뷔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MoMo Ladies Mon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친구들과의 약속이나 친목 모임을 진행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 모모카페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 혜택 제공한다. 점심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세금을 포함하여 3만 1,200원, 저녁은 3만 9,2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