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비주얼 뷰티 기업 갓스킨(대표 서상우, 김경묵)에서 출시한 로션 없이 마무리하는 바디워시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가 등과 가슴에 발생하는 ‘등드름’과 ‘가드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판매대란이 일고 있다.

최근 여러 가지 원인들로 등드름, 가드름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등과 가슴 쪽 피부는 얼굴과는 달리 피지선이 발달돼있지 않은 대신,피부 자체가 두껍고 모공이 상당히 넓게 분포되어 있다.때문에 등드름과 가드름은 모공을 막고 있는 두꺼운 각질층에 의해 피지배출이 지연되어 생성될 가능성이 높아, 모공 입구를 막고있는 피부 각질층을 제때 제거하여 관리해야 하는것이 중요하다.

최근 이러한 문제들로 고충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는 자몽 추출물 10,000PPM과 정량병풀수, BSASM 등이 함유돼 피부진정과 보호, 각질제거까지 한 번에 가능한 팩바디워시이다. 특히나 마누카꿀추추물을 함유해 충분한 보습감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케어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에 갓스킨 관계자는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는 쫀쫀한 팩 제형임은 물론, 실제 팩으로도 활용 가능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등과 가슴같은 곳의 각질제거도 동시에 되기 때문에 등드름과 가드름에 효과적인 바디워시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도 관리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똑똑한 제품 선택이 중요해졌다. 갓스킨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로 편하고 확실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는 갓스킨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