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인적자원개발위원회 산학협력에 동참

▲ (사진= 순수본(주) 김용태 대표이사(왼쪽)와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조석남 학장(가운데), 전북인적자원개발위원회 김선홍 위원장)

(익산=국제뉴스) 홍문수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는 지난 26일 전북인적자원개발위원회 및 순수본(주)과 산학협력 업무교류 및 취업연계 맞춤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교류 ▶사업 아이템 발굴 ▶각종 기획 및 프로젝트 공동 참여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 등 사업의 공동 진행과 성과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순수본(주)은 본 아이에프의 자회사로서 아침엔 본죽, 베이비 본죽 등 대한민국 간편 가정식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또한, 전북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지역 내 인력 및 훈련수요를 통해 지역단위 인력양성계획을 수립하고 공동훈련센터를 선정해 맞춤형 교육훈련을 제공하고 있다.

김용태 순수본(주) 대표이사는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식품 산업을 선도할 인력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조석남 학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전라북도 내 일자리 창출과 경력개발, 취업지원 등을 통해 세 기관이 공동 발전을 도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