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웍스의 막강 동생라인 공민지, 김소희, 마이틴이 뭉쳤다.
 
어제(26일) 저녁 뮤직웍스 SNS를 통해 공개 된 사진에는 가수 공민지와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 그리고 2017년 기대주 마이틴이 환한 미소와 남매 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공민지, 김소희, 마이틴은 ‘2017 서울국제뮤직페어(뮤콘)’에 뮤직웍스 레이블로 참여하여 약 45분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뮤직웍스 레이블 첫번째 주자 김소희는 자신이 가창한 MBC 드라마 ‘쇼핑왕루이’ OST ‘내비게이션’과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OST ‘Oh! My God’을 부르며 귀엽고 발랄한 무대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으로 무대에 오른 마이틴은 데뷔 미니앨범 ‘MYTEEN GO!’에 수록되어 있는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와 ‘이 동네 왜 이래’, ‘꺼내가’, ‘짜장면’을 연이어 선보였고 위트있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공민지는 마지막 주자로 등장해 솔로 첫 타이틀 곡 ‘니나노’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자작곡 ‘Beautiful Lie’와 ‘Superwoman(수퍼우먼)’으로 안정적인 라이브까지 선보였다.
 
공민지, 김소희, 마이틴은 뮤직웍스의 보컬리스트 백지영, 길구봉구, 유성은을 잇는 막강한 동생라인으로 방송, 해외공연 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