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소속 회원사 임직원 대상 김포~부산 노선 상시 할인 혜택 제공

▲ 지난 25일 오후 한국게임산업협회 지스타 사무국에서 에어부산과 한국게임산업협회가 김포~부산 노선 상시 할인 제공 및 지스타의 성공적인 개최 등 상호 협력을 다지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오른쪽 세번째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장)/제공=에어부산

11월 부산 개최 지스타(G-STAR) 원활한 행사 진행 위한 항공 지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은 지난 25일 한국게임산업협회와 업무 효율 향상 및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식은 이날 오후 서울시 강남구 소재 한국게임산업협회 지스타 사무국에서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과 한국게임산업협회 강신철 협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에어부산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 소속 66개 회원사에게 기업 우대 프로그램을 통한 상시 할인을 제공한다. 회원사 임직원들은 김포~부산 노선 주중 25%, 주말 2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두 기관은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항공편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에어부산은 지스타가 부산에서 개최된 2009년 이래 9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에어부산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을 방문하는 수도권 지역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김포~부산 노선 항공권의 특별 할인을 실시해 왔다.

또 두 기관은 상시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국 게임 산업의 번성에 이바지하기로 협의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에어부산이 국내 게임 산업이 더욱 번성하는데 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